문의 하시는 거의 모든 기술 문제를 모두 모아놓았습니다. 천천히 읽으시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. |
프로그램 다운로드 (나의 학습시스템 체크) |
차일드유 미국학교학습관(인터넷학습)과 유베스타 학습은 인터넷 익스플로러11에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. |
* 인터넷 익스플로러 (Internet Explorer) 11 업데이트 |
> Windows Internet Explorer 11 |
* 플래시 플레이어 (Flash Player) 업데이트 |
> IE용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
|
* 바이러스·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 |
>
안철수 연구소의 무료백신 V3 Lite > V3가 실행이 안될때 |
PDF 문서 파일을 읽기 위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 > Adobe Reader |
Q. 녹음이 안됩니다. |
마이크 연결이나 녹음 설정이 잘못된 경우입니다. > 마이크 설치 및 녹음기 점검하기 |
* 녹음기에서 녹음은 잘되는데 언어훈련관에서 녹음이 안 됩니다. |
허용과 기억을 체크하세요. |
* 허용,거부 만 뜨고, 기억(체크박스)이 안뜰때 (녹음 할때 마다 안내창이 계속 뜰때) |
허용 클릭 후에 마이크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설정을 클릭합니다. > 설정이 클릭이 안되면 보기 > 확대/축소 > 100%로 변경 후 우클릭 합니다. |
* 허용,기억 이 안 뜨고 마이크 이미지만 뜰때 |
마이크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설정을 클릭합니다. > 설정이 클릭이 안되면 보기 > 확대/축소 > 100%로 변경후 우클릭 합니다. |
* 허용,기억 체크가 인터넷을 켤때마다 초기화 될때 |
도구 > 인터넷 옵션 > [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]
항목의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 합니다. |
* 녹음된 음성이 "우~웅" 소리 같은 잡음이 너무 큽니다. |
1. 마이크 선택에서 웹캠(내장 마이크)이 선택되어 있으시면 마이크를 다른 마이크로 바꾸어 주세요.
2. 내장 마이크 보다는 헤드셋,핀 마이크가 깨끗하게 녹음이 잘 됩니다. 3. 마이크 증폭 기능을 설정 해제합니다. > 마이크 증폭 설정 해제 |
* Error #2046이 뜰때 |
윈도우의 현재 년도 월 일 날짜가 맞지 않아서 그렇습니다. 컴퓨터화면 오른쪽 아래의 날짜와 시간을 현재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. |
Q. 미국학교학습관 학습중 화면이 멈추거나 다운이 됩니다. |
페이지를 열때마다 옵션을 체크하기 |
> 페이지 열때마다 옵션 설정 |
* ActiveX 필터링을 체크한 경우 |
도구 >ActiveX 필터링 체크가 되어 있는경우 클릭하시면 해제 됩니다. |
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등에 감염된 경우 |
>
안철수 연구소의 무료백신 V3 Lite > V3가 실행이 안될때 |
Q.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. |
- 인터넷 옵션이 잘못된 경우(익스플로러) |
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탭 클릭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시고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 |
- 사운드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, 오류가 생긴 경우 > 컴퓨터 구입시에 제조사에서 제공한 드라이버 설치용 CD를 넣고 사운드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. |
- 윈도우7의 경우에 볼륨믹서 > Internet Explorer 볼륨이 0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. |
-사용하고 계시는 스피커와 출력 사운드 채널 설정이 다른지 확인해봅니다. ( 2개 짜리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피커 설정은 7.1 채널로 되어있으면 안됩니다. ) |
> 스피커 설정하기 |
Q. 마이크 소리가 너무 크고 잡음이 심합니다. |
마이크 증폭 기능을 설정 해제합니다. |
> 마이크 증폭 설정 해제 |
Q. 스피커 소리가 같이 녹음 됩니다. |
스테레오믹스 등의 기능을 설정 해제합니다. |
> 스테레오믹스 기능 해제 |
Q. 로그인이 잘 되지 않습니다. |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. |
* 인터넷 옵션이 잘못된 경우 |
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시고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 |
페이지를 열때마다 옵션을 체크하기 |
페이지 열때마다 옵션 설정 |
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등에 감염된 경우 |
>
안철수 연구소의 무료백신 V3 Lite
> V3가 실행이 안될때 |
바로가기를 통해 특정 페이지로 직접 접속 하시는 경우 맨 처음 페이지로 접속 후 다시 시도 해봅니다. |
http://www.childu.co.kr |
Q. 로그인을 하면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나옵니다. |
①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날짜와 시간을 클릭하여 현재 시점인지 확인합니다. 년도,월,일,시간을 현재로 변경합니다. 잘못 설정되어 있으면, 보안 인증서의 유효기간을 인식하지 못합니다. |
Q. 미국학교학습관 로그인을 할 때 Try Again 창이 뜹니다. |
로그인 정보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. -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고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 - 스윙브라우저인 경우에는 로그인이 안됩니다. 크롬 브라우저로 실행해서 로그인 하세요. |
Q. 미국학교 학습관에서 학습을 완료 했는데 기록이 되지 않습니다. |
학습을 다 마치신후에 미국학교 학습창을 그냥 닫지 마시고 우측상단의 Logout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 |
페이지를 열때마다 옵션을 체크하기 |
> 페이지 열때마다 옵션 설정 |
* 바이러스·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 |
>
안철수 연구소의 무료백신 V3 Lite > V3가 실행이 안될때 |
Q. 3학년 이상 텍스트 학습 소리가 안납니다. |
아래의 링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TTS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해 주세요. |
>
Free Natural Reader 다운받기
> 무료 TTS Balabolka 다운받기 |
Q. 스마트폰에서 미국학교 학습관 학습방법. |
Puffin Web Browser 앱을 설치후 실행하고 차일드유를 검색하면 됩니다. |
> 스마트폰에서 미국학교 학습관 사용방법 |
....... |
TEL : 1522-3451 | FAX : 031-421-2733 상담가능시간 : 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6시30분 상호명: (주)유베스타 | 대표자: 송영성: | 사업자등록번호: 119-86-372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11-서울금천-0036호 | 개인정보보호책임자: 조훈 사업장 소재지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401 대륭테크노타운15차 2012호 |